Friday, May 27, 2016

Park Bly shared a past photo of Yoochun & Junsu at fansign


[PHOTO]  추억은 방울방울🙄💦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… #동방신기 #JYJ #믹키유천 #박유천 #시아준수 #XIA준수 #김준수 #싸인받으러갔던날 #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#혼자서도잘해요 #차가운유천오빠 #넘나착한즌스오빠 #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#왤케웃기고 #왤케창피하지 #그래도넘나좋았던날 #말도걸고싸인도받고같이사진도찍었다^ㅡ^ #아빠잘둬서호강했던날 #이러니연애를못하지 #빠순이 #추억 #이게언제더라기억도안남 #펜잘큐땡큐하던때같은데 #일상 #소통 #선팔 #맞팔
instagram.com/p/BF0xk9mzYM_/
[TRANS]
Memory is trickling in🙄💦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Ah… #DBSK #JYJ #MickyYuchun #ParkYuchun #XIAJunsu #XIAJunsu #KimJunsu #day_I_went_to_receive_sign[ature] #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ke #did_well_by_myself #cold_Yuchun-oppa #very-nice_Junsu-oppa #kekekekekekekekekekekekekeke […]

Source: parkbly_2016
Translation by: rilanna of JYJ3

No comments: